[소식] 김해윤 ㈜다래월드 회장(학회 산학명예회장), 울진군민 위해 써달라, 사랑의 손세정제 기부

사회적 기업 다래월드, 손세정제 1만 개 전달

[사진제공=울진군]
[사진제공=울진군]

(울진=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다래월드(회장 김해윤)로부터 2억2천만 원 상당의 손 세정제 1만개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다래월드 김해윤 회장, 이정옥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기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사회적 기업 다래월드는 세탁세제, 주방세제, 손세정제 등 친환경 세제 전문 생산·판매업체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주기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울진군 관내 감염병 취약지, 다중이용시설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해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감염병 예방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에 감사드리며, 청정 울진군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211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