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춘계 학술대회 연기 안내
  • 한국품질경영학회 / 2020-03-19 / 2,813

--------------------------------------------------------------------------------------------------

2020년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 학술대회를 다음과 같이 연기합니다.

 

- 일시 : 202076()

- 장소 : -케이 호텔 Avenue (서울시 양재동 소재)

--------------------------------------------------------------------------------------------------

존경하는 한국품질경영학회 회원 여러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어수선합니다. 유럽이나 미국과 달리, 우리나라는 어느 정도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 수 있다는 희망은 보이지만, 결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학회는 바이러스 대유행 바로 전인 지난 221일 제 1차 이사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 이후 522일 개최 예정인 춘계학술대회 준비에 매진하여, 조직위원회 구성, 논문모집, 품질상 공모 등의 준비를 순조롭게 해 왔습니다.

 

하지만 7월 예정인 도쿄 올림픽의 취소를 논할 정도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물론 학회 예정일인 5월말에는 상황이 호전될 수도 있으나, 논문 모집의 어려움, 학회 참여 신청자 수 감소 등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춘계학술대회 조직위원장, 학술위원장을 포함한 여러 분이 학회 연기를 제안하셨고, 전임회장님들 포함 많은 교수님들 의견을 종합한 결과 아쉽게도 학회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회는 지난 수년 동안 더-케이 호텔을 춘계학술대회 장소로 사용해 왔습니다. 또한 학술대회를 연기할 경우 가능한 시기는 7월 첫 주 또는 둘째 주 정도입니다. 학회에서는 이 기간 중 금요일을 선호하였으나, 장소 예약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76일 월요일로 학술대회 일정을 변경 하였습니다.

 

한국품질경영학회 회원 여러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재난 상황을 모두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신 모습으로 춘계학술대회에서 뵙기를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품질경영학회

회장 홍성훈, 조직위원장 배석주,

총무 최진영, 학술위원장 김용수 배상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522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