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LG U+, 품질검증 국제표준인증 획득

고객만족경영 분야도 포함


지난 17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서 강봉수 LG유플러스 품질혁신센터장(상무), 김철 시스템코리아인증원장, 고은정 LG유플러스 CV담당(상무, 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지난 17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서 강봉수 LG유플러스 품질혁신센터장(상무), 김철 시스템코리아인증원장, 고은정 LG유플러스 CV담당(상무, 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디바이스·서비스 품질검증과 고객센터 불만처리 업무에 대한 국제표준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바일··관련 디바이스 및 서비스에 대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등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품질과 서비스 체계의 질을 높이고, 고객경험혁신 활동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절차를 검증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시스템코리아인증원과 함께 인증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업무환경 개선 방법을 사내외에 전파할 계획이다.

 

강봉수 LG유플러스 품질혁신센터장(상무)"이번 ISO 9001 인증 취득을 통해 품질관리 체계와 업무 프로세스를 제 3자 관점에서 점검하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됐다""품질을 사업의 근간이자 고객과의 약속으로 삼고 일하는 방식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은정 LG유플러스 CV담당(상무)"ISO 10002 인증을 취득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방법을 배웠고, LG유플러스의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증받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고객불만처리 프로세스를 지속 개선하는 등 고객경험 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LG유플러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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