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조중완석좌회원 7차 품질 특강 안내 (17.05.20)
  • 한국품질경영학회 / 2017-05-15 / 1,228


안녕하세요?
한국품질경영학회 회장 이상복, 간사 유진희입니다.


4월 15일(토) 조중완석좌회원 6차 품질특강이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세 분이 새로 참여해주셨고 27분이 강의를 들었습니다. 매월 조중완석좌회원님께서 소중한 강의를 해주고 계십니다.  
다음 강의일정을 알려드리니 많은 회원들께서 참석하시어 품질의 기본을 돌아보고 미래품질을 함께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시기 바랍니다.(지금까지 진행된 강의자료는 강의참석하신 분에 限하여 개별 메일로 송부해드리고 있습니다.)


-------------------- 특 강 안 내 -----------------------

- 일시: 2017년 5월 20일(토) 오후 2시~6시
- 장소: 한국표준협회 가산교육장 강의장 1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호 에이스하이엔드타워 3차 13층)
- 강사: 조중완석좌회원(前 한국표준협회 CEO)


- 강의내용: '미래지향의 QM 정체성 재인식‘
- 회비: 무료(저녁식사 각자 부담)
- 주차지원이 안 되니 참고바랍니다


 


* 공지사항


1) 4월 모임시간에 ‘조중완의 품질교실’ 밴드를 만들고 당일 참석하신 분들은 모두 가입하셨습니다. 그 날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도 밴드에 가입하셔서 정보와 소식을 나누는 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운영해주는 데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 4월부터는 강의 후반부 약 30분 정도를 질의응답 시간으로 할애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모신 회장님께 궁금한 점이나 의견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관련하여, 조중완회장님께서 준비하실 여유도 가지실 수 있도록 당일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또한 밴드를 활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니면 당일 강의 중에 미리 메모로 주셔도 좋습니다.
3 )당일 강의자료는 참석자에 한하여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4) 강의내용을 포함하여 참석자들의 생각과 글을 모아 책을 엮기로 하였습니다.
5) 모든 품질인들이 모일 수 있는 (사이버)공간을 마련하고자 홈페이지를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관련하여 여러분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현재 학회 홈페이지에 게시판 형태로 되어 있으니 이곳에 글을 올려주세요. 추후 홈페이지 구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상복 한국품질경영학회장 / 유진희 조중완석좌회원특강 간사
 

게시판 검색

총 게시글 520

TOP

(085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13층